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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ctoria 3를 플레이해야 하고 이번 10월에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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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게임패드게이머 2022. 8. 31. 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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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인이 되십시오. 영혼을 팔지 않고

Paradox Interactive가 Victoria 3 를 발표한 이후로 저는 반쯤 믿을 수 없는 상태에 있었습니다. 정말 오랜 시간 동안 농담이 섞인 전략 게임이었기 때문에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습니다. Paradox 덕분에 다가오는 사회경제적 대전략 게임의 미리보기 빌드를 제공받았습니다. Sidra Holland와 Jackie Chiles의 말을 인용하자면 "현실적이고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곧 2022년 10월 25일에 게임이 출시될 때 여러분도 마음의 내용에 따라 정치를 할 수 있습니다.

Victoria 시리즈가 무엇인지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Victoria 는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전략 게임 시리즈입니다. 대전략 게임의 Paradox 제품군의 다른 항목이 전쟁이나 혈통에 초점을 맞춘 반면, Victoria 의 초점은 경제와 여명의 현대 시대의 변화하는 정치적 풍경에 있습니다. 1836년부터 시민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국가와 모든 경제 및 법률을 통제합니다. 연설하는 정치가가 모든 것을 망칠 때마다 "더 잘할 수 있다"고 항상 화면에 소리를 지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빅토리아 에서는 입이 있는 곳에 돈(또는 국가 신용)을 넣을 수 있습니다.

Victoria 시리즈 의 문제는 2010년 이후로 새로운 항목이 없었고 마지막 항목은 여러 가지 이유로 깨기 힘든 것으로 악명 높았습니다. 내가 플레이한 버전 0.1 빌드에서 나는 빅토리아 3 가 이전 항목이 가지고 있던 많은 진입 장벽을 해결하는 과정에 있다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개선 사항은 UI/UX 디자인이었습니다. 심지어 Imperator: Rome 과 같은 최신 게임과 비교했을 때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비공개 언론 데모에서 게임 디렉터 Martin Anward는 Victoria 3 가 새로운 플레이어가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복잡성을 희생하지 않고 정보가 표시되는 방식을 간소화함으로써 올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국가의 다양한 온도를 측정하는 기본 메뉴는 모두 여전히 존재하지만 분류기 및 필터에는 필요한 것을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큰 버튼이 주어졌습니다.

메뉴 상단에는 지도의 중요한 오버레이가 화면 하단에 큰 버튼으로 제공되어 생산 및 기타 지표와 관련하여 제국(및 지도의 다른 모든 사용자)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한 큰 그림을 보여줍니다. 소비, 삶의 질,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거의 모든 용어, 측정항목, 항목 및 국가에 중첩된 도구 설명이 제공됩니다. Crusader Kings III 를 플레이한 사람들은 이 기능이 해당 게임의 기본 릴리스에서도 사용되었기 때문에 이 기능을 인식할 것입니다. 메뉴에서 색상으로 구분된 단어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그 의미에 대한 분석과 해당 지표 측면에서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어 위로 몇 초를 가리키면 도구 설명 창이 화면에 잠기고 중첩된 도구 설명 내에서 중첩된 도구 설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내 경제에 대해 깊이 파고들면서 세 개의 툴팁 창을 최대로 사용한 것 같습니다. 간단한 마우스 이동을 위해 약간 복잡해지기 시작했지만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었고 공식 빅토리아 위키에 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메뉴 디자인, 미리보기를 시작하기 위한 장소"라고 생각하시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모든 결정과 행동은 메뉴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합심하여 경제학과 같이 복잡한 주제에 대한 정보의 섭취와 그것이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하지만 좋아, 메뉴 개선보다 더 맛있는 것을 원한다면 실제 개발자가 만든 튜토리얼 모드는 어떻습니까?

오오오, 가르쳐줘, 아마데우스.

이전의 거의 모든 Paradox 대전략 게임에서 메뉴 탐색 및 작업 완료 방법이 포함된 매우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제공되었습니다. 그 시점이 지나면 두 자릿수 시간 분량의 YouTube 동영상을 파헤치는 것을 의미하는 성공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자신의 기기에 맡겨졌습니다. Victoria 3 에는 튜토리얼 모드뿐만 아니라 패권 통치자 또는 평등주의 유토피아와 같은 국가를 완성하도록 안내하는 객관적인 모드가 있습니다.

해당 튜토리얼 모드에서는 대화형 Econ 및 Poly Sci 101 역할을 하는 이동 경로가 제공됩니다. "GDP 성장" 또는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정당을 더 행복하게 만들기"와 같은 다양한 목표가 제시되고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진정한 핸드헬드를 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목표가 약간 중복되었습니다. 그들이 내가 제정하려는 정책에 대해 완강히 반대하는 사회 집단을 달래도록 만들려고 할 때 짜증이 났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그것을 무시했다고 나에게 결코 소리 지르지 않았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목표가 중복되더라도 훈련 모드 덕분에 경제를 정상 가동할 수 있었습니다. Victoria 2 이전 에는 이를 달성하는 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목표 또는 튜토리얼 모드처럼 간단한 것을 손으로 흔드는 것은 쉬울 수 있지만, 빅토리아 시리즈의 경우 정치가처럼 복잡한 것에 대한 확립된 지식이 없는 플레이어(즉, 대부분의 사람들이 ). 이 추가는 Victoria 시리즈뿐만 아니라 더 큰 Paradox 대전략 라이브러리에도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튜토리얼도 당신을 위해 그것을하지 않습니까? 지도 개선은 어떻습니까?

지도는 사회적 격변의 소리와 함께 살아있다

또한 Paradox 대전략 라이브러리에 전체적으로 새로운 "살아있는 지도"가 있습니다.

지도 인터페이스의 이전 항목은 거의 정치 지도와 유사한 색상과 선이었습니다. Victoria 3 에서는 지도가 시각적 신호를 통해 국가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주요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이제 귀하의 주에서 운행되는 기차와 같은 기반 시설 변경과 함께 새로운 도시와 공장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의 깔끔한 점은 지도에 임의로 추가한 것이 아니라 새로 지은 건물을 지도에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약간의 접촉이지만 귀하와 귀하의 대중 사이의 연결을 집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빙 맵을 추가하는 것은 좋지만 Ryzen 7 3700/RTX 2070 Super 빌드의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개발 팀은 컨퍼런스에서 이것이 게임의 미리보기 빌드이고 출시 전에 개선 사항이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했지만, 여전히 일시적인 속도 저하와 한 번 충돌로 이어질 정도로 눈에 띄었습니다.

전쟁, (HUH), 그것은 무엇을 위해 좋은가?

빅토리아 3 의 발표 이후 제기된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전쟁에 대한 자치의 부재와 전쟁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인식이었습니다. 다른 모든 Paradox 게임이 당신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전쟁을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한 반면, Victoria 3 는 군대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를 없애고 대신 이 작업을 군대에 할당하고 그들의 기반에 따라 전쟁을 벌이는 장군과 제독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형질. 전쟁에서 자치권 상실이 느껴지지만 외교 연극이라고 불리는 적대 외교를 통해 외국과 상호 작용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외교적 플레이에서, 당신은 외국 정부가 당신의 취향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정책 중 하나를 변경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이때 두 나라 사이에 의지의 싸움이 일어난다. 동맹국과 지역 이웃이 외교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양측이 요구 사항과 가능한 양보를 제시합니다. 관련된 사람은 누구나 경제적 지원을 받는 것부터 잠재적인 충돌에 군대를 투입하는 것(자신이 편드는 주요 플레이어가 충족해야 하는 요구 사항 포함)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면 모든 당사자가 (대부분) 상처를 입지 않고 물러납니다. 그러나 협상이 타협에 이르지 못하면 양측은 전쟁으로 확대될 것입니다.

개발자들은 본질적으로 그들의 레퍼토리에 있는 다른 모든 게임에서 전쟁 목표/카서스 벨리 역학을 가져와 외교 목적으로 확장했습니다. 나는 외교 연극에서 내가 본 유일한 행동은 더 큰 나라가 이전에 나에게 한 선행에 대한 보답으로 더 큰 국가에서 호출하기를 기다리는 벤치에 앉아 있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나는 고립주의 무역 정책에서 공개 시장으로의 변화를 강요하기 위해 가까이 왔지만 평화가 이겼습니다.

금융(및 깃발 ) 과 함께하는 재미

나는 영원히 같을 것 같은 빅토리아 3 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0년대 중반에 내가 PC 게임으로 돌아왔을 때, 빅토리아 2 는 Paradox가 기술을 다듬고 초심자에게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기 시작하면서 이미 구식이 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정치적인 마약 중독자였으며 경제와 국제 무역의 개념을 사랑하기에 충분히 큰 괴짜입니다. 그래서 태양 아래서 내 차례를 기다리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프리뷰 빌드로 일주일 반이 지나면 내 차례가 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고편을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그 게임은 나를 빨려들게 했고, 내 주의를 사로잡았고, 놓아주기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장기적인 목표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고 실제 작업을 하면서 생각한 정책 변경을 구현하기 위해 게임을 자주 부팅했습니다. 어느 날 저녁, 내가 욕을 길게 중얼거리고 있었기 때문에 나에게 뭔가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불쌍한 파트너가 우리 컴퓨터실로 달려왔습니다. 미국은 나의 소형 무기 공급을 차단했고, 그로 인해 나의 경제는 최악의 상황에 빠졌습니다. 나는 미국의 머리를 원했고 나와 같은 감정을 느끼지만 내 크기에 의해 제한을 받는 사람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즉시 패배자라고 불리며 분노에 휩싸였다.

Victoria 3 는 의심의 여지 없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거리에 준비되기 전에 가야 할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리보기 빌드의 경우 대부분의 시간 동안 꽤 잘 실행되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빅토리아 3 는 내가 본 대전략 게임 중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인프라를 확장하면서 경제를 성장시키는 것보다 더 큰 기쁨은 없습니다. 나는 다시 큰 자리에 올라 우리 나라를 사회적 평등의 번영하는 새 시대로 이끌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빅토리아 3 는 2022년 10월 25일 PC용으로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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