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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언포가튼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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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게임패드게이머 2022. 9. 21. 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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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forgotten이 다른 어드벤처 타이틀과 차별화되는 점은 스토리텔링 방식입니다. 추운 겨울 낯선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지만, 모든 이야기는 카드를 통해 전달된다. 카드를 넘기며 진행하고 특정 대화에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면 이야기를 다른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올렉과 루살리나는 눈 덮인 광야에서 운전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둘은 가까스로 사슴을 피합니다. 차가 눈에 갇히자 올렉은 도움을 구하기 위해 길을 따라 걷거나 숲으로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그는 즉시 자신이 어떻게 거기에 왔는지 기억하지 못한 채 집 안에 있음을 발견합니다. 그의 전화에는 신호가 없으며 Rusalina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는 이상한 노파와 에고르라는 건장한 남자, 그리고 아나스타샤라는 여자를 만난다. 그들의 환대에도 불구하고 등장인물은 신비롭고 수수께끼로 말하며, Oleg는 Rusalina를 떠나서 찾고자 하여 매우 좌절하게 만듭니다. Oleg는 Egor를 위해 임무를 완수하는 데 몰두하면서 곧 후회하게 되는 상황에 너무 깊이 빠져 있음을 알게 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카드를 좌우로 스와이프하거나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합니다.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컨트롤. 가끔 '퀵타임 이벤트'가 있지만 화면에 표시된 방향을 누르는 대신(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카드가 말하는 내용을 읽고 적절한 방향을 눌러야 합니다. 기본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선택에 따라 마을 주민, 순록, 소녀를 나타내는 왼쪽 3미터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꽤 자명합니다. 마을 사람들을 기쁘게 하거나 화나게 하는 일을 하면 미터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순록과 소녀는 (일종의) 마을의 일부인 두 명의 고유한 캐릭터를 나타냅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들에게 예스맨이 되는 것보다 약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하이라이트:

장점:  독특한 형태의 스토리텔링; "자신의 길을 선택하십시오"라는 서술을 활용합니다. 
약점:  일부 문법 및 형식 문제
도덕적 경고:  피 ​​묻은 이미지; 슬라브 민속, 점쟁이, 무당, 의식 희생, 역 오각형(?)과 같은 초자연적이고 신비로운 참조; "d*mn", "b*st*rd" 및 "WTF"로 구성된 언어

Unforgotten의 모든 영상은 다양한 의식 물품이 놓인 테이블에서 이루어지며 카드에는 Oleg가 걸어가는 환경이 표시됩니다. 그의 행동에 따라 테이블에 아이템이 나타났다 사라지거나, 작은 눈이 내리기 시작하거나, 깊은 심장 박동에 따라 오른쪽 심장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영상이 얼마나 제한된지, 저는 영상이 모든 것을 얼마나 잘 묘사하는지에 감명받았습니다. 카드를 쓸어 버릴 때마다 기대감을 갖게 하는 것처럼 카드 사용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주변 음악과 음향 효과는 이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이름과 배경을 감안할 때 Unforgotten은 슬라브 민속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으므로 원래 영어로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게르만어와 슬라브어가 얼마나 다른지를 고려하여 번역(내가 말할 수 있는 것에서)이 잘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약간의 사소한 실수가 있습니다. "quit game"에 대한 "quite game"과 같은 몇 가지 단어의 철자가 잘못되었거나 잘못된 컨텍스트에서 사용되었으며(제 말은, 기술적으로 정확합니다) 굵게 표시되어야 하고 그렇지 않은 문장을 의미하는 것과 같은 일부 형식 문제가 있습니다. , 또는 전체 카드에 대화가 없습니다. 플롯이 여전히 이해할 수 있으므로 모든 것이 고려되는 것은 그다지 큰 거래가 아닙니다.

점수 분석:
높을수록 좋습니다
(10/10이 완벽함)

게임 점수 - 80%
게임 플레이 - 15/20
그래픽 - 8/10
사운드 - 8/10
안정성 - 4/5
컨트롤 - 5/5

도덕 점수 - 70%
폭력 - 3.5/10
언어 - 6/10
성적인 콘텐츠 - 10/ 10
오컬트/초자연 - 7/10
문화/도덕/윤리 - 8.5/10

Unforgotten은 대부분 카드를 통해 표시되지만 전체적으로 약간의 폭력과 피가 표시됩니다. 가끔 올렉이 다른 캐릭터에게 맞으면 카드 자체에 피가 표시됩니다. 그가 이야기의 클라이맥스를 위해 싸워야 하는 남자는 묘사적으로 폭력적이다. 선택에 따라 그 사람은 죽거나 살릴 수 있습니다. 슬라브 민속이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특정 신이나 개인 그룹을 정확히 지적하지는 않습니다. 광범위한 북부 슬라브 이데올로기를 포괄할 수 있을 정도로 모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당, 점쟁이, 제사 제물, 그리고 내가 알 수있는 것은 피로 쓰여진 거꾸로 된 오각형이 있습니다. Oleg는 어느 시점에서 그 지역을 "신이 버린 곳"으로 묘사하고, 이 마을 사람들이 얼마나 미친 지를 생각하면 그 평가에 옳을 것입니다. 언어는 대부분 "d*mns"와 "b*st*rds"로 구성됩니다. "WTF"라는 약어도 한 번 사용됩니다.

Unforgotten은 끝까지 가는 데 약 1시간 또는 90분이 소요되는 매우 짧은 경험입니다. 다른 경로와 엔딩을 얻을 때 약간의 재생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내러티브가 탄탄하고 쉽게 나를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결말이나 결말은 사람들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도덕적으로 유념해야 할 슬라브어 참조, 폭력 및 언어가 많이 있습니다. 개발자와 게시자가 청구하는 가격에 대해 다른 문화를 보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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