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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토GP 22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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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게임패드게이머 2022. 9. 18.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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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유사한 레이싱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MotoGP 시리즈는 매년 출시되는 주기를 가지고 있으며 각 새 버전은 이전 버전에서 단 1년입니다. 몇 년 동안에는 대규모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이며 다른 해에는 작년부터 소규모의 점진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 말년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으로, 당신은 그것들을 나란히 놓고 거의 차이를 구분할 수 없습니다. 즉, 이러한 게임은 품질이 너무 높아 대대적인 점검 없이는 개선할 점이 많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올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오늘은 그런 날이 아닙니다.

많은 계절 스포츠 게임과 마찬가지로 MotoGP 22는 2022 MotoGP 오토바이 경주 일정을 안내합니다. 이것은 공식적으로 라이센스가 부여된 MotoGP 레이싱 시뮬레이터 게임이므로 모든 트랙과 자전거 및 레이서와 같은 기타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오토바이 경주는 진정으로 세계적인 스포츠이며 모든 대륙이 존재합니다. Moto3, Moto2 및 MotoGP와 같은 레이서 클래스도 표시되며 각 클래스는 점점 더 강력한 자전거를 제공합니다. 파워의 차이는 놀랍습니다. Moto2는 765cc 엔진으로 제한되고 MotoGP는 1000cc+ 엔진을 사용하는 다른 모델에 사용되는 대용량 엔진보다 Moto3에서 제공되는 더 작은 250cc 자전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엄청난 마력으로.

물론 대부분의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가 있는 커리어 모드부터 시작하여 꽤 많은 게임 모드가 제공됩니다. 주말 레이스 전체를 플레이하는 그랑프리(Grand Prix), 최고의 시간을 기록하는 타임 트라이얼(Time Trial), 시즌 전체를 플레이하는 챔피언십(Championion)이 포함된 빠른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빠른 재생 모드에 새로 추가된 가장 큰 기능은 시리즈 최초의 분할 화면 모드입니다. 당신 옆에 앉아 있는 친구와 누가 더 잘 경주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항상 재미있기 때문에 마침내 이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재생 모드 외에도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큰 모드가 있습니다. 경력 모드는 게임의 시뮬레이션 측면의 핵심에 액세스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빠른 플레이 모드와 유사하게 전체 시즌을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크루를 관리하고, 바이크의 업그레이드를 조사하고, 다양한 계약을 협상합니다. 경주를 계속할 뿐만 아니라 좋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동기를 제공하는 멋진 추가 기능입니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돈과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계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Moto3 클래스에서 Moto2까지, 그 다음에는 MotoGP까지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2009년 경주를 회고한 2022년 버전의 MotoGP만의 특징도 있습니다. 이 'Nine Season 2009' 모드를 사용하면 이 놀라운 시즌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디오 클립을 통해 더 자세히 볼 수 있기 때문에 최근 기억에서 가장 흥미로운 해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Steam 페이지의 해당 모드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MotoGP™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한 챔피언십 중 하나를 다시 경험하십시오! 2009 시즌의 각 그랑프리에 대해 하나씩 17개의 챕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전설의 부츠에 몸을 맡기십시오. 로시, 로렌조, 스토너, 페드로사 커리어의 절정기 각 에피소드에서 여러분은 세계 챔피언십의 가장 상징적인 순간을 직접 재현하는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콘텐츠는 각 챕터가 시작될 때마다 50분 이상의 실제 장면으로 향상될 것이며, 전적으로 내레이션과 탁월한 Mark Neale 감독이 맡을 것입니다."

어떤 모드를 선택하든 시뮬레이션 측면은 최고 수준이며 아마도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첫 번째 턴에서 충돌하지 않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꽤 시간이 걸립니다. MotoGP 21을 플레이한 많은 사람들은 이전 타이틀이 약간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MotoGP 22는 자전거가 트랙에 좀 더 쉽게 달라붙어 두 제품을 직접 비교한 ​​결과 실제로 그런 것으로 나타났지만 일부 사람들이 제안한 것만큼 큰 차이는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둘 다 극도로 가혹하고 다른 일을 할 계획이라면 정밀한 라이딩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직선으로.

 
하이라이트:

장점: 뛰어난 그래픽; 우수한 물리학; 오토바이와 트랙 모두에서 확고한 다양성; 엄청난 속도감; 당신의 라이딩을 올바르게 만들기 위해 조정해야 할 톤; 새로운 분할 화면 모드; MotoGP 21보다 새로운 플레이어에서 약간 더 쉽습니다. MotoGP에 비해 5개의 추가 트랙 21
약점:  난이도 균형이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조이스틱 또는 휠 지원 없음, 키보드 또는 게임패드만 있음; 이것과 MotoGP 21 사이의 변경 사항은 상대적으로 미미 합니다
. 도덕적 경고:  다른 라이더/물체/지면을 치거나 날아갈 수 있습니다. ESRB는 당신이 이기면 샴페인 사용을 언급합니다 (나는 이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시뮬레이션에 대해 말하자면, 실제 MotoGP가 2023년 시즌 동안 시뮬레이션을 불법화하기 직전에 이 게임에 추가된 한 가지 궁금증이 있습니다. 이것을 승차 높이 장치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충격이 특정 위치로 압축되면 자전거의 높이를 잠글 수 있는 스위치입니다. 저와 같은 '더러운 캐주얼'로 플레이하는 동안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은 정말 어렵지만 라이더가 커브에서 더 빨리 가속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게임의 고급 튜토리얼은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지만, 기껏해야 혼란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MotoGP Academy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는 튜토리얼이 꽤 있습니다.

많은 레이싱 게임에서 저는 스로틀을 상당히 공격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코너에서 속도를 줄이는 방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경우 회전으로 속도를 늦추는 브레이킹 어시스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제가 말할 수 있었던 바에 따르면 해당 어시스트를 사용하면 꼴찌 외에는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충돌을 피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하려고 노력했지만 이것은 내가 그 당시에도 꼴찌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내가 무엇을 하려고 해도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마음이 약하거나 최소한 많은 연습 시간을 들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이 아닌 스포츠. 즉, 연습, 연습, 연습!

불행히도 시뮬레이션에서 약간 벗어나는 한 가지는 제어 옵션이 기본적으로 키보드와 게임 패드라는 것입니다. 더 복잡한 레이싱 장비로 레이스를 하고 싶다면 DirectInput 장치가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즉, Xbox 게임패드를 에뮬레이트할 수 있다면 작동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PlayStation 컨트롤러를 통해 자이로 지원을 추가했는데 이는 깔끔한 추가 기능이지만 진지한 레이서가 이것을 사용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키보드가 지원되고 예상대로 작동하지만 대부분의 진지한 레이서도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고 싶어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 게임을 하려면 게임 패드를 가져오세요.

레이싱 경험 자체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트랙, 환경 및 레이서가 멋지게 보입니다. 다른 레이서를 때리고 자전거에서 떨어뜨릴 수 있지만 그렇게 하면 벌칙을 받게 됩니다. 경주하는 동안 나는 도움 없이 스스로 넘어질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음을 발견했습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오토바이는 순식간에 미친 듯이 달릴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문제는 제동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자전거를 완전히 뒤집고, 의도하지 않은 휠리를 할 수 있고, 더 빨리 회전하기를 바라면서 세게 몸을 기울일 때 포장도로에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세계 시뮬레이션의 물리학이 허용합니다. 게임을 더 쉽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움이 꽤 많이 있지만,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시뮬레이션을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물리 모델이 작동하는 방식에 적절하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최대한 적은 수의 지원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 분석:
높을수록 좋습니다
(10/10이 완벽함)

게임 점수 - 84%
게임 플레이: 14/20
그래픽: 9/10
사운드/음악: 9/10
안정성/폴란드어: 5/5
컨트롤/인터페이스: 5/5

도덕 점수 - 96%
폭력 - 9/10
언어 - 10 /10
성적인 내용 - 10/10
오컬트/초자연적 - 10/10
문화/도덕/윤리 - 9/10

나는 브레이킹 어시스트가 활성화된 자동 브레이킹에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는 확실히 일이 더 쉬워졌지만 실제 레이스에 이르렀을 때 어시스트가 너무 공격적이기 때문에 이를 해낼 충분한 기술이 없었습니다. 가장 낮은 난이도에서도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한 번도 예선을 통과할 수 없었지만 어쨌든 그들은 (최하위이긴 했지만) 어쨌든 마지막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다른 레이서들의 무리를 따라갈 수 없었고, 심지어 내가 완벽한 랩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완주했다 하더라도 그들 중 한 명도 지나치지 못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전의 MotoGP 21처럼 잔인할 정도로 어렵습니다. 거기까지 가려면 얼마나 많은 연습이 필요할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이 '

앞서 언급했듯이 커리어 모드는 대부분의 팀 시뮬레이션 측면에서 비롯됩니다. 이기면 명성이 올라가고 지면 쇠퇴합니다. 평판이 높아지면 더 나은 팀에 합류할 수 있고 아마도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에 그 측면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줄 수 없습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직원을 관리하고 자전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팀과 계약을 협상하는 개인 관리자는 물론 수석 엔지니어, 원격 측정 전문가와 같은 다른 구성원을 지정하고 본사에서 다시 조사를 수행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연구에는 프레임, 공기 역학 또는 전자 장치 개선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이들은 두 가지 방식으로 관리됩니다. 연구 포인트를 적립하도록 할당된 사람과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도록 할당된 사람입니다. 적절하게 나누면 항상 사람들이 자전거를 더 빠르고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간이 걸리며 때로는 업그레이드가 준비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경주를 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캘린더는 언제든지 볼 수 있고 레이싱 시즌 시뮬레이션을 따라 이동하는 데 필요한 만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덩이에서는 타이어 유형과 경도 수준, 경도, 오일, 압축 설정, 확장 수준 등 내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다양한 서스펜션 설정을 변경하여 자전거를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의 지오메트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각 섹션의 기울기 수준과 변속기 기어비, ECU(트랙션 컨트롤과 같은 전자 제어 장치) 및 연료 수준과 같은 일반적인 사항은 모두 자전거의 느낌을 수정합니다. . 게다가 레이스 중에 모든 ECU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연료 효율성을 희생시키면서 전력에 편향될 수 있으며, 연료 관리를 활성화하면 예, 연료가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한 바퀴 도는 중간에 연료가 부족해지면 전혀 재미가 없기 때문에 연료 관리를 껐습니다. 파단 강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뒤집기가 더 쉬워지는 대신)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고 이 시뮬레이션을 실제로 실행하면 이 시뮬레이션을 가능한 한 현실감 있게 만들기 위한 노력이 매우 분명해집니다. 게다가 비가 오면 물리학이 극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날씨에 적응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실제 경주 자체는 정말 견고하고 매우 즐겁습니다. 충돌을 피하기가 항상 쉽지는 않더라도 로프를 배울 때까지는 말입니다. 이 모든 것이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알아낼 때까지 계속 경주하고 시승한다면 배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그렇게 하면 상당한 보람이 있을 수 있지만 시간도 많이 걸립니다. 몇 시간 안에 레이스에서 이기기를 기대하고 이 게임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그런 것을 찾는다면 아케이드 스타일에 더 집중한 레이서를 추천합니다.

많은 레이서와 마찬가지로 이 선수도 매우 깨끗합니다. 충돌할 수 있고 충돌할 수 있는 다른 레이서를 칠 수도 있습니다. ESRB는 당신이 승자의 서클에 있을 때 샴페인이 표시되지만 우승이 카드에 없기 때문에 결코 확인할 수 없다고 지적합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게임은 완벽하게 실행됩니다. RTX 3080이 장착된 고급 게임 장비에서는 렌더링 해상도 외부의 모든 효과를 최대로 사용하여 4k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픽셀 수가 엄청나게 높기 때문입니다. 한 가지 불행한 단점은 저장 게임에 설정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게임용 PC가 여러 대인 경우 그래픽 설정이 이들 간에 동기화된다는 것입니다. Steam Deck에서 플레이한다는 것은 해상도를 720p로 낮추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게임 데스크탑에서 플레이할 때는 다시 4k로 높여야 합니다. 한 가지 좋은 점은 약간의 그래픽 문제만 있어도 Steam Deck에서 아주 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밤에 경기를 할 때 경기장 조명은 때때로 조명이 아닌 흰색 상자를 보여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Deck에 포함된 Linux 기반 SteamOS에서 정말 잘 실행됩니다.

MotoGP 22는 참을성 있는 노력과 지속적인 연습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재미있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전적인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입니다. 그러한 노력을 기울일 의향이 없다면 아마도 최선의 선택이 아닐 것입니다. 작년의 MotoGP 21에 대한 확실한 후속 조치이지만, 멋진 새로운 분할 화면 기능과 2009년 시즌에 대한 경의를 제외하고는 변경 사항이 분명하기보다는 미묘합니다. 기꺼이 노력한다면 마스터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약 25개의 전문적으로 제작된 트랙이 포함된 멋진 레이싱 타이틀을 얻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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