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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야쿠자 언디스퓨티드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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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게임패드게이머 2022. 9. 15. 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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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은 가장 가능성이 낮은 곳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나이지리아 개발자 Flint Okoye의 Yazuka Undisputed(Sega 프랜차이즈와 관련 없음)라는 횡스크롤 비트업을 보고 있습니다.

나는 영어로 말할 때 두꺼운 나이지리아 억양을 가진 개발자가 내레이터와 게임의 모든 캐릭터의 목소리를 내기 때문에 줄거리가 무엇인지 또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내가 결정할 수 있는 바에 따르면 그것은 매우 간단해 보인다. Yakuza는 Goku(또는 그의 건강 표시줄에 따르면 Ryu) 여자 친구를 납치하고 그는 자신을 방해하는 모든 사람들과 싸워 그녀를 되찾으려 합니다. 여기저기 다니며 F-word를 과도하게 사용해서 재미로 보면 완전 무의미합니다. Goku가 게임의 캐릭터를 "dawg"로 언급할 때 "Doug"로 표기하는 것과 같은 문법적 오류도 있습니다. 전체 경험은 의도적이든 비의도적이든 모두 재미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비뎀업과 마찬가지로 목표는 다양한 펀치, 발차기, 그리고 배트와 권총과 같이 주울 수 있는 무기로 화면의 모든 적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Yazuka Undisputed는 격투 게임과 거의 유사한 보다 심층적인 모던 게임보다는 기본적인 비트 업에 가깝습니다. 펀치 버튼이 있는 3타 콤보 스트링과 킥 버튼이 있는 2타 스트링이 있습니다. 점프하고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공중에서 공격하면 적을 땅으로 떨어뜨리는 플라잉 킥을 날립니다. 몇 단계 후에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놀랍게도, 키보드와 마우스의 컨트롤은 이것이 iOS 게임의 포트라는 점을 고려할 때 매우 반응적입니다.

하이라이트:

장점:  매우 어리석은 음모; 컨트롤은 장르에서 다른 것보다 더 반응이 좋습니다
. 약점:  옵션 설정이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와 균형 문제; 수많은 소프트락; 무대에 너무 많은 어수선함은 때때로 카메라를 막습니다
. 도덕적 경고:  펀치와 발로 폭력을 물리치십시오. F-word의 지속적인 사용

건설 노동자와 마피아를 상대할 때 적들은 시각적으로 매우 다양합니다. 야쿠자(Yakuza)라는 게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적들은 아주 작은 차이로 동일하게 공격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특정 적의 공격을 차단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풍경 그래픽과 캐릭터 모델은 품질 면에서 허용되지만 모든 단계에 너무 많은 것들이 있어 혼란이 카메라를 차단하기 시작합니다. 전경. 그것도 한두 번이 아니라 거의 모든 수준에서 발생합니다.

Yakuza Undisputed의 균형은 대부분의 비트업과 달리 이상하지만 게임은 압도적으로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당신의 공격은 대부분의 것보다 더 빨리 나오고 더 긴 범위를 가지므로 거의 위험에 처하지 않습니다. 전투가 발생하는 유일한 경우는 화면에 24개 이상의 적이 한 번에 생성되거나 보스와 싸울 때뿐입니다. 차단할 수 있는 적과 차단할 수 없는 적의 혼합으로 인해 계속해서 넉백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순간은 모든 레벨에서 생성되는 무기와 아이템의 수 때문에 기껏해야 성가심으로 끝납니다. 반면에 당신보다 더 빨리 공격하고 더 멀리 도달하는 보스(즉, 최종 보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AI가 그것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점프 킥에 의존해야 합니다.

점수 분석:
높을수록 좋습니다
(10/10이 완벽함)

게임 점수 - 34%
게임 플레이 - 3/20
그래픽 - 3/10
사운드 - 5/10
안정성 - 2/5
컨트롤 - 5/5

도덕 점수 - 85%
폭력 - 7.5/10
언어 - 5/10
성적인 콘텐츠 - 10/ 10
오컬트/초자연적 - 10/10
문화/도덕/윤리 - 10/10

글리치는 실제로 유용한 것부터 소프트 로킹까지 다양합니다. 유용한 악용은 펀치-펀치-킥과 일시 중지를 수행할 때마다 펀치와 킥 버튼을 번갈아 가며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표준 적을 제자리에 유지하는 유사 무한 콤보 역할을 합니다. 펀치와 킥. 콤보 줄마다 적을 쓰러뜨리면 전투가 상당히 느려지기 때문에 가능한 한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그다지 재미있지 않은 결함과 안정성 문제는 사운드 설정이 저장되지 않는 것(외부 방법을 사용하도록 강요함), 전환을 시도할 때 버그가 발생하는 해상도, 작동하지 않는 여섯 번째 저장 슬롯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최악의 결함은 레벨의 가장자리에 적을 노크하면 때때로 성층권으로 떠내려가 레벨을 이길 수 없는 상태로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최종 보스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이런 일이 두어 번 일어나서 최종 레벨을 다시 플레이해야했습니다. 아프리카 수준의 적들이 범위를 벗어나 생성되는 또 다른 결함이 있습니다. 즉, 권총 무기를 사용해야만 패배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에서 우연히 모두 사용했다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Yakuza Undisputed는 내가 좋은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그것에 들인 노력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결국, 나는 단지 $2의 비용이 드는 게임을 너무 열심히 할 수 없습니다. 한편, Flint Oyoke 씨는 현재 10년 이상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표준을 넘어선 경우에도 매우 반복적입니다. 더 현대적인 비트업 감성을 적용하더라도 기계적 깊이의 부족을 콘텐츠로 보상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와 같이 먼 길을 갈 것입니다. 기초는 있지만 경험을 위해서는 훨씬 더 다듬고, 조정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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