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d of War Ragnarok는 완전히 새로운 전투 방식을 추가하여 재미를 더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게임패드게이머 2022. 9. 6. 15:04

본문

삼각형 버튼에 대한 한 가지 큰 변화

라그나로크 가 출시될 즈음 에 갓 오브 워 전투가 훨씬 더 흥미로워질 것이라고 새로운 Game Informer 커버 스토리가 공개 되었습니다.

따라서 전투 및 기계적 변경은 액션 속편을 위해 항상 테이블에 있지만, 리드 전투 디자이너 Mihir Sheth와 Denny Yeh는 최근에 God of War Ragnarok 에 실제로 의미하는 바를 밝힐 기회를 가졌습니다  . "음식을 가지고 노는 것"은 여전히 ​​주요 개념이며, 이는 Kratos가 상대를 부수는 것을 즐기고 종종 그것을 즐긴다는 God of War 제작자 의 오래된 격언에서 유래 했습니다. Atreus도 이제 단계를 밟아 "강국"으로 불립니다.

그러나 가장 큰 변경 사항은 그의 클래식 체인 [Blades of Chaos]과 비교적 최근의 전투 도끼 [Leviathan Axe]에 액세스할 수 있는 Kratos를 분명히 다루고 있습니다. Sheth에 따르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작은 변화"라고 불리는 것에서 God of War 전투 시스템은 삼각형 버튼을 더 많이 할 것입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상기시키듯이, 도끼가 이미 손에 있는 동안 마지막 갓 오브 워 항목에서 삼각형을 누르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그의 주요 목적은 던졌을 때 도끼를 회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도끼로 바꾼 체인을 휘두르면서 사용한다. 이제 삼각형 버튼은 원소 공격을 불러일으키는 "무기 서명 움직임"으로 완전히 이동되었습니다.

불과 얼음은 제물과 서리의 전형적인 불과 얼음 속성을 가진 두 가지 구체적인 예인 "서리 각성 및 채찍질"과 함께 문 밖에서 이야기됩니다. 방패도 수정되었습니다. 최전방의 방어 메커니즘과 Dauntless Shield를 공격할 적절한 순간을 보여주는 붉은 빛, 동일한 방어 능력이 없지만(그러나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Stonewall Shield가 있습니다. 수많은 공격을 차단한 후 "점점 불안정해지는" 비용).

 

결국 팀은 크게 바뀔 필요가 없었습니다. God of War는 대부분 이미 모든 것을 못 박았으므로, 말하자면 Ragnarok 에서 "더하기"에 대한 일부 조정 이 이상적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