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케이드 파라다이스에 큰 패치가 생겼고 마침내 성가신 소다 캔을 버릴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게임패드게이머 2022. 9. 5. 13:15

본문

패치는 현재 PC, PlayStation, Xbox에서 출시되었으며 곧 Switch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 PC 패치에 이어 아케이드 파라다이스 의 PlayStation 및 Xbox 버전 도 업데이트되었으며 Nintendo Switch 버전은 다음 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전히 아케이드 도전 과제를 즐겁게 해결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버그 수정, 밸런스 변경 및 기타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내 느린 Zombat 2 트로피 중 하나가 마침내 터졌고, 나는 마침내 너클즈 앤 니즈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팀에 따르면 주의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으며 추가로 패치될 예정입니다.

  • PDA를 사용하여 게임을 종료하거나 하루를 종료하면 새로 배달된 기계를 배치한 후 몇 초 이내에 진행 상황이 차단됩니다. 저장을 다시 로드하면 중복 머신이 도착하고 멈춥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새 기계를 배치하고 종료/종료할 때까지 5초 이상 기다리십시오.
  • 엔딩 크레딧 도중 게임을 종료하면 아케이드로 돌아갈 때 PC의 모든 아이콘이 누락됩니다. 이것을 피하려면 크레딧이 끝까지 재생되도록 해야 하며 아케이드에 정상적으로 다시 나타납니다.
  • 이 두 가지 문제는 모두 향후 패치에서 해결될 것이며, 이러한 문제 중 하나가 발생하는 경우 다시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기존 저장이 자체적으로 수정되도록 할 것입니다.

UI 확장 및 vsync 문제를 포함하여 현재 PC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

플래티넘 트로피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제 포스트 게임에 들어서니 더디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Air Hockey, Blockchain, Woodguy Golf 및 기타 몇 가지 게임 관련 과제는 확실히 까다롭습니다. 모든 것이 패치되면 DLC를 보고 싶습니다.

우리의 원본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Arcade Paradise 는 뒷방에 아케이드 제국을 건설하는 동시에 세탁실 사업을 하는 게임입니다 . 그것이 이상하게 들린다면 , 그것은 — 당신이 세션 후에 몇 시간씩 빠져들 수 있는 그런 종류의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 느린 굽기 빛 시뮬레이션과 아케이드의 만남을 즐기고 있는 한, 남아 있는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오늘 출시된 고기 패치로 아케이드 파라다이스 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이것은 그다지 큰 문제가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이제 세탁소 창틀에 깔린 특정 탄산음료 캔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이 악명 높은 패치이지만 패치는 나타날 수 있는 여러 "수집하기 어려운" 쓰레기와 껌 조각을 처리합니다. 나는 항상 이것에 대해 경계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광범위한 2일 차 패치에서 가져온 기타 하이라이트 :

  • Steam Deck, Ultra Wide 및 덜 일반적인 종횡비/해상도에서 UI 크기 조정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아케이드 캐비닛 및 주크박스와 관련된 까다롭거나 불가능한 작업 및 목표에 대한 수많은 수정 사항.
  • Bomb Dudes — 적의 시체가 더 이상 플레이어를 죽이지 않습니다.
  • Thump-a-gopher — Gopher가 항상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 화성 폭발의 공산주의자들이 사슬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블록체인 캐비닛 지침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 5000달러 이상을 보유하라는 알림은 더 많은 돈을 모을 때 매우 산만했습니다. 장애가 있는.
  • 여러 충돌 및 진행 차단 수정.
  •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많은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가격이 인하되었습니다.

개발자들은 패치 노트 에서 "35개 이상의 게임이 포함된 게임을 만드는 것이 35개 이상의 게임 가치가 있는 수정을 의미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라고 말했습니다 . 링크에 더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버그를 보고한 경우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계속 기록될 것입니다. 다음 패치에 있을 것입니다." 아케이드 파라다이스 콘솔 플레이어 의 경우  패치에는 PC 조정 및 "여기에서 생략한 일부 콘솔 사양"이 포함될 것입니다.

너클 & 무릎.

세탁실 시뮬레이션에서 아케이드 집착으로

나는 이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비록 비즈니스의 세탁 쪽이 더 관련될 수 있었다는 Zoey의 평가에 동의하지만 , 저는 경영 시뮬레이션 역학도 좋아합니다.

지금 내가 있는 곳에서 내 시간의 대부분은 게임 내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고객과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수십 개의 아케이드 게임을 하며 보냅니다. 다시 말해서, 정리 의무를 제외하고는 이 시점에서 거의 "법적으로 구별되는" 아케이드 게임 컬렉션입니다. 그래도 재미있다! 내가 상상했던 것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사실, 나는 Nosebleed Interactive가 게임의 거친 부분을 없애주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날과 같은 패치로 아케이드 파라다이스 는 더 쉽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