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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of Us Part 1은 광신자와 신규 이민자에게 주로 어필할 기름진 항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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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게임패드게이머 2022. 9. 3.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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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Last of Us 의 두 가지 버전이 더 필요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여기 있습니다. PS4 리마스터가 나왔을 때인 2014년으로 돌아가보면 너무 이른 시기였기 때문에 다시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8년은 긴 시간이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방법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제 Last of Us Part 1 이 이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9월 2일 PS5 및 이후 PC 버전으로 출시될 Last of Us Part 1 은 재편집된 비주얼과 수많은 토글/옵션으로 PS4 버전을 더욱 발전시킨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기본적으로 약간의 종소리와 휘파람이 있는 동일한 게임이며 동일한 스토리 비트와 특성이 있습니다.

플레이하면서 시각적인 변화가 좋은 보너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대부분 성능 관점에서 볼 때). 그러나 이것이 Last of Us에 대한 내 경험을 근본적으로 바꾸지는 않았습니다 . 처음 15분 정도는 게임에서 가장 매혹적인 부분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새로운 비주얼은 최고 수준의 성능과 함께 요점을 파악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아래 비디오에서 개선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에디션에는 이 "파트 1" 리팩 가격이 70달러이기 때문에 남은 DLC도 함께 제공됩니다. 처음부터 즉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미 원래 DLC를 플레이하고 여기에서 처음으로 뛰어들고 싶어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레프트 비하인드( Left Behind )는 고유한 저장 파일이 있는 별도의 게임으로도 취급됩니다.

 

시각적인 관점에서 볼 때 4K(충실도)에서 40FPS 또는 60FPS(성능)에서 동적 해상도를 목표로 하는 HDR 및 별도의 기술 모드와 같은 다양한 옵션을 토글할 수 있는 포괄적인 슬라이더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진짜가 될 것입니다. 일부 캐릭터 모델 변경 사항 은 실제로 저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 나는 처음에 이 캐스트 중 일부와 실제로 연결되지 않았으므로 이러한 변경 중 일부는 어느 쪽이든 바늘을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접근성 메뉴(메뉴)는 여기에서 최고의 보석이며, Last of Us 를 플레이 했지만 특정 측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기본적으로 PS5 버전 에서 존재하지 않도록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난 몇 년이 "토글의 시대"였던 것처럼 느껴지고 훌륭했습니다. 시각 보조 장치, 멀미 및 소리 고려 사항뿐만 아니라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컨트롤이 있습니다. DualSense가 햅틱 피드백을 통해 대화를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후자의 부분은 보여주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 엑스트라에 관해서는 컨셉 아트, 캐릭터 모델 뷰어, 비디오 갤러리 및 스킨/필터/스피드런/코멘트 옵션이 있습니다.

인식 표시기 및 자동 선택 옵션에 이르기까지 화면 판독기 및 탐색 지원과 같은 보다 광범위한 접근성 옵션이 있습니다. 사전 설정된 제어 구성표를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HUD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고 멀미를 억제할 수 있으며 청취 모드 범위를 향상하고 무한한 수중 호흡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적의 정확도, 공격성, 피해량, 자원/탄약량, 은신도 개별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게임 플레이의 어떤 측면에 대해 불만이 있었다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이미 경험하고 "나는 괜찮아"라고 말했다면 아마도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을 선택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 10번 이상 플레이한 마니아라면 이미 선주문했을 것입니다. 그러면 가장 중요한 그룹인 총 신규 이민자가 남습니다. The Last of Us 는 여전히 2013년에 오리지널이 데뷔한 것과 동일한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PS5 버전(및 Sony의 과거 노력을 기반으로 한 향후 PC 포트 가능성 )  현재까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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