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마녀의 게임.99회.230317.1080p.H264.torrent

카테고리 없음

by 게임패드게이머 2023. 3. 18. 03:55

본문

요새 넷플릭스 드라마 ‘마녀의 게임’이라는 걸 보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다. 주인공도 매력있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해서 벌써 시즌1 정주행 완료함. ㅋㅋ (스포방지를 위해 자세한 스토리는 생략하겠음) 근데 보다보니까 나도 모르게 빠져들어서 캐릭터 분석이랑 배경분석 같은걸 하게 되더라. 원래 나는 다른 사람 일에 관심 없는 편인데 이건 왜인지 자꾸 신경쓰임. ㅋㅋㅋ 암튼 내가 알게된 정보 공유하자면 우선 여자주인공 이름은 파이샤고 남자주인공 이름은 아폴론이야. 그리고 둘다 18살이고 동갑이더라. 또 얘네 사는 집 엄청 으리으리하던데 알고보니 부모님이 부자여서 어릴 때부터 해외 여기저기 다니면서 살았대. 부럽다..ㅠ 게다가 파이는 어렸을 때부터 발레 전공했어서 춤 진짜 잘추더라. 거기다가 공부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서 인기 많을 듯. 반면에 아폴론은 싸움질만 하는 양아치 같은데 은근 허당끼 있고 순수한 구석이 있어서 귀엽더라.ㅋㅋㅋ 참고로 난 개인적으로 파이보다는 아폴론이 더 좋음. 뭔가 현실성 있어보여서 그런가봐. ㅎㅎ 




주의사항
※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 자료로 1시간 간격마다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 갱신됩니다.

댓글 영역